위드미 다이어트

2024.2.1.(목) 일상

Happybelle 2024. 2. 14. 14:08
반응형

 

2024.2.1.(목)

잘하고 있어

 작심삼일은 해냈다!!

 

 

 

프롤로그

 

 

 내가 지금 실패한 것 같아도 사실 크게 보면 성공한 것이 더 많다.

저는 과거에 대한 후회를 참 많이 해요.

어릴 때 공부 더 열심히 할걸..

대학생 때 더 많은 도전 해볼걸...

심지어 사소한 예로는 어제 덜 먹을걸...

 

그래서 저는 과거를 떠올리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. 

좋았던 기억들이 더 많은데.

왜 늘 아쉽고 후회되는 일들만 떠올릴까요?

앞으로는 과거에 성공했던, 행복했던 기억을

더 많이 떠올려보려고 해요.

다들 오늘도 현생 사느라 고생하셨어요!

 

 


소소한 일상

 

오늘도 7:00 기상

아침에 일어나서 물 마시는 건 깜빡했다...

몸무게 측정부터 시작하는 하루.

몸무게 : 54.6kg(어제 대비 -0.1kg)

몸무게가 4일째 꾸준히 빠지고 있다. 

잘하고 있어^^

요가는 패스 하고.. 바로 헬스장으로 출근(08:00)

오늘은 헬스장에 아무도 없구나..

혼자서 열심히 뛰어봅니다. 

아침공복 운동이 좋은 것 같아요.

벌써 체력이 좋아진 기분?!

오늘은 러닝머신 50분 달성~(214칼로리 소모)

 

아침 먹기(9:30)

오늘 아침은 고구마+달걀

찐 고구마랑 군고구마 칼로리가 많이 차이 나는 거 아셨나요?

전 여태껏 몰랐어요.ㅠㅠ

중간크기 고구마 한 개 기준으로 칼로리를 비교해 보면, 

생고구마(180칼로리), 찐 고구마(190칼로리), 군고구마(250칼로리) 정도라고 해요. 

앞으로는 군고구마 먹어야겠어요..

 

 

다음루틴은 바로 시원선생님 만나기(10:00)

제가 듣는 수업이 왕초보탈출 수업인데.. 

강의가 20분 남짓이어서 매일 잘 듣게 되는 것 같아요!

심지어 100일 동안 매일 출석하면, 환불해 주는 것 같아요~~

 

오늘은 중요한 내용을 배웠어요!

If you go straight and make a left, you will find seven-eleven on the right

직진하고 왼쪽으로 가시면, 오른쪽에 세븐일레븐이 있을 거예요~ 후웃!

이제 길 물어보는 외국인 만나도 절대 도망치지 않을 거예욧!

 

 

커피 타임(11:00)

오늘의 첫 커피는 카누 밸런스 디카페인!

이마트에서 2+1 세일해서 3팩(30개)에 만 이천 원 정도에 샀어요~

따뜻할 때 먹으면 맛있는데.. 식으면 좀 맛이 많이 없어지는 것 같아요.

오늘은 알새우칩과 커피와 함께 오전의 여유를 즐겨보려고요~

참, 제가 사용하는 커피머신은 네스프레소 pixie인데.

2015년에 구입해서 벌써 9년째 함께하고 있어요

다음 모델도 많이 나왔지만, 아직 고장 한 번 안 나고.. 호환 캡슐도 많고..

아주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!

점심 먹기(12:30)

어제와 같은 메뉴입니다.ㅜㅜ

이제 양상추 색깔이 점점 변해가요.. 얼른 해치워야겠어요

오늘 코끼리처럼 다 먹어주지.(이거 리필해서 더 먹었어요..)

 

 

요가는 못했지만.. 넷플릭스 20분 운동은 열심히 했어요!

안녕하세요? 오늘도 잘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스타벅스 고 (15:00)

오늘도 집순이는 스타벅스에 가서 사람들 구경을 해보려고 합니다.

참, 다들 스타벅스 에코별이라고 아시나요?

스타벅스 자주 애용하는 저는 오늘에서야 이 사실을 알았네요...

텀블러를 사용하면 별 하나 더 적립받을 수 있답니다. 

혹시 모르시는 분들은 오늘 당장 신청하세요!

신청하고 개인컵 이용하시면,,,

별을 하나 더 적립받거나 400원 할인받으실 수 있답니다.

*단, 스타벅스 카드로 1000원 이상 결제 필수

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방법 간단히 안내드릴게요!

스타벅스 어플에서 오른쪽 아래 점 3개 클릭 -> 계정정보 -> 개인컵 리워드 설정에서 선택하시면 돼요!

오늘 스벅에서 저의 초이스는 아이스 제주 유기농 말차로 만든 라테

스벅 와서 열심히 블로그 작성.

블로그 작성... 왜 이렇게 재밌져? 

 

 

집에 와서 저녁 19:30

연초라 남편이는 3일 연속.. 회식이네요ㅠㅠ

오늘도 나 홀로 열심히 저녁을 먹어봅니다.

오늘 저녁 메뉴는 어제와 똑같은 우삼겹 된장찌개

오늘로써 우삼겹 된장찌개는 바이바이 할래요..

저녁 먹고 나서,

엄마가 준 대추로 대추차를 달여봅니다. 

그동안 대추청을 먹었는데.. 직접 만들어보기로 했어요!

 

대추 식초물에 5분 정도 담가두고, 깨끗이 씻은 후,

한 30개 정도 넣고 몇 시간 달였더니, 걸쭉한 대추차 500ml 정도 나오네요.

달고 맛있어요.

 

하루의 끝은 독서예요!

오늘은 어제 읽다 만 도둑맞은 집중력을 이어서 보려고 해요!

책을 보면서 정말 반성 많이 했어요!

오늘 본 내용의 중점적인 내용은

너무 잦은 멀티태스킹은 일의 효율이 없다는 거예요..

(중간에 핸드폰 잠깐씩 확인하는 것도 멀티태스킹..)

우리 대부분이 최대한 집중하는 시간의 평균은

20분 정도밖에 안된다고 해요.

오늘부터 진짜 핸드폰 덜 만지려고요...

얼마나 핸드폰 보나 싶어서.. 스크린타임을 확인했더니.

뜨악.... 일 평균 8시간 46분이네요.. 하루에 1/3은 핸드폰을 잡고 있네요.

반성했습니다. ㅠㅠ

 

오늘 하루 끝~~

 

 

 

반응형

'위드미 다이어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24.1.31. 일상  (3) 2024.02.13
2024.1.30. 일상  (4) 2024.02.13
2024. 1. 29. 일상  (2) 2024.02.13